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전산세무회계)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는 금융 교육 브랜드로 이론과 실기 연계학습을 통해 회계경리 분야 취업 준비자에게 전산회계 1, 2급과 전산세무 1, 2급 자격증의 빠른 합격을 돕고 있다.
또한 해커스의 전산세무회계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의 저자이자 미국 공인회계사, 한국 공인회계사·세무사 3관왕을 차지한 바 있는 이남호 교수가 강의를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인강을 통해 전산회계와 전산세무를 독학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산회계 2급, 회계 1급, 세무 2급 시크릿 요약 노트와 빈출 분개 특강, 약점극복 100선을 마련했다.
특히 해당 학습 콘텐츠는 수강생들이 합격할 시 환급받을 수 있는 수강료 0원 합격패스와 취업 준비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수강료 0원 취업 완성 패키지 수강 시에 제공된다.
관계자는 “그동안 해커스를 선택해준 많은 전산세무회계 합격자 덕분에 온·오프라인 전산세무회계 1위라는 영광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산·세무·회계 단기 합격을 위한 여러 가지 학습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금융 교육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