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주택관리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는 주택관리사 교육 기관으로 수강생들의 합격을 위한 6단계 커리큘럼과 주택관리사 1, 2차 시험 집중 학습을 통해 합격 맞춤형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의 주택관리사 과목별 수험서는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반영하여 제작됐다.
이와 더불어 민법 김지원 교수, 회계원리 배정란 교수, 시설개론 송성길 교수, 관리실무 김혁 교수 등의 강사진이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강의를 통해 합격을 돕고 있다.
이외에도 PC·모바일 강의 수강뿐 아니라 강의에 대한 MP3 음원도 무료 제공해 수강생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수강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전국실전 모의고사와 해설 강의도 무료로 배포해 주택관리사 시험 실전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온·오프라인 주택관리사 1위 수상은 그동안 해커스를 선택해준 수강생들 덕분”이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주택관리사 합격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 제공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