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한국사능력검정)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한국사는 공기업·공무원시험·각종 민간기업 가산점 및 군무원·교원임용시험 등에 필요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교육기관이다.
해커스한국사에서는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위하여 해커스 스타 강사인 연미정, 김승범 등 한국사 전문 강사진들이 진행하는 한국사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대표 스타 강사 연미정 강사는 강목(綱目)학습법으로 뼈대부터 세부내용까지 3단계 학습법으로 빈틈없는 강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해커스한국사는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기 위해 한국사 인강 무료배포 이벤트, 한국사 빈출 500제 무료배포, 한국사 시험 당일 채점서비스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사 풀서비스는 38회부터 48회까지 정확도 100%를 선보여 시험 직후 많은 한능검 응시생들이 참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해커스한국사 관계자는 “해커스한국사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은 수많은 수강생들 덕분에 한국사능력검정 교육 1위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사 단기 합격에 큰 도움이 되기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더 나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국사능력검정 전문 교육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