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한국사능력검정 교육, 해커스(한능검)
해커스가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한국사능력검정)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한국사는 공기업·공무원시험·각종 민간기업 가산점 및 군무원·교원임용시험 등에 필요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교육기관이다.


해커스한국사에서는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위하여 해커스 스타 강사인 연미정, 김승범 등 한국사 전문 강사진들이 진행하는 한국사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대표 스타 강사 연미정 강사는 강목(綱目)학습법으로 뼈대부터 세부내용까지 3단계 학습법으로 빈틈없는 강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해커스한국사는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기 위해 한국사 인강 무료배포 이벤트, 한국사 빈출 500제 무료배포, 한국사 시험 당일 채점서비스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사 풀서비스는 38회부터 48회까지 정확도 100%를 선보여 시험 직후 많은 한능검 응시생들이 참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해커스한국사 관계자는 “해커스한국사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은 수많은 수강생들 덕분에 한국사능력검정 교육 1위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사 단기 합격에 큰 도움이 되기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더 나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국사능력검정 전문 교육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