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르랑코(BELLE LANCO)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화장품(톤업선크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벨르랑코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제조 판매 업체 (주)하일코스메틱의 브랜드로 자사의 톤업선크림(자외선 차단지수 SPF50+/PA++++)은 UVA와 UVB를 차단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제품이다.
해당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는 ‘승무원팩트’, ‘승무원선크림’이라 불리는 ‘하이커버 퓨어쿠션’과 ‘워터글로우 디펜스 톤업선크림’이 있으며 현재 국내를 넘어 해외 고객에게도 인지도를 꾸준히 쌓아가며 해외 수출에도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벨르랑코 톤업선크림을 비롯한 전 제품은 해당 브랜드 온라인 공식몰, 국내 피부관리샵 그리고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벨르랑코 관계자는 “내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정직하게 개발하며 안전하고 순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더 나은 품질과 효과적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