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판촉물 온라인쇼핑몰, 서가인기프트
서가인기프트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온라인쇼핑몰(판촉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 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서가인기프트’는 여성기업 ‘아이에이치(IH)컴퍼니’의 전문 브랜드이며, 공공기관 및 기업체에 필요한 기념품과 판촉물을 공급하고 있다. 판촉물 선정에 어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1대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며 다수의 제조사와 직거래 시스템으로 제품의 품질 또한 우수하여 이번 심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외에도 시즌별로 직접 자사로고를 새긴 판촉물을 제작하여 고객사에 선물로 제공해 고객에게는 선물을 받는 기쁨과 동시에 주문 전에 미리 판촉물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재)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프리랜서 디자이너와 위탁계약을 맺으며, 경력 단절여성 및 재취업 구직자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고용정책에도 적극적으로 관심을 기울였다. 서가인기프트 고혜인 대표는 “아직 부족하지만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라는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