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
GNM이 10월 20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한 GNM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탄생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누구나 건강할 자격’ 슬로건 아래 스마트하고 트렌디한 건강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10억 생 유산균+프리바이오틱스’는 1포당 100억 CFU 투입, 10억 CFU를 보장하는 17종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먹이로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을 주원료로 3,300 mg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다. 최근에는 부원료로 유산균배양건조물(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한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신제품을 선보였다.

그 외 GNM은 생 유산균을 다양한 보장균수로 배합한 제품, 유산균의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한 제품,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 포뮬러는 물론, 유산균배양건조물(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더한 제품까지 다양한 형태의 유산균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지엔엠라이프 박유영 대표는 “셀프메디케이션 시대에 맞춰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품질을 높여 다양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선보여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