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31일까지, 가구 증정 추가 혜택도
기탄사고력교실, 여성창업 ‘제로’ 프로모션 진행
교육전문기업 기탄의 유치, 초1, 2 학년 전문 공부방 브랜드 기탄사고력교실이 여성창업 제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창업비용이 부담되는 공부방 가맹 희망자를 대상으로 부담 없이 교실을 먼저 운영하고, 가맹비와 초도물품비는 나누어 분담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픈 시 28종의 교구와 교재, 홍보물품, 고급 원목 교실가구 일체를 제공하고, 6개월 후 회원 실적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유치, 초등 1, 2학년 전문 공부방 기탄사고력교실은 학습지 전문기업 기탄의 검증된 학습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학교 교과와 연계된 교구를 활용한 체험 수업과 4차 산업 혁명에 대비한 어린이 코딩까지 뛰어난 교육 효과를 보이고 있다.

특히, 한글은 교과서 방식의 교육효과를 최대한 높힌 ‘한글음가학습법’으로 특허를 획득했다. 소리의 음가에 따라 글자의 모양을 구별하여 쉽고 재미있게 한글을 익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음과 모음이 합하여 글자가 만들어지는 원리를 한글블록, 한글카드, 구체물을 통해 놀이하듯이 체험하므로 학습 전이효과가 높다. 3개월이면 받침없는 한글을 뗄 수 있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학부모에게 인기가 높다.

기탄사고력교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공부방창업 희망자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이번 제로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없이 교육사업에 도전하시길 바란다” "유치, 초등 1, 2학년은 비대면 수업이 어려워 학습 결손에 따른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므로 안정적인 교실 운영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전국사업설명회 일정 및 ‘여성창업지원 제로 프로모션’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본사 공식 홈페이지 (www.gtclass.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