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IT 브랜드대상] 알파프로, 개인투자자의 성공 동반자
I.S.I.C의 인공지능 주식투자 프로그램 알파프로가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IT 브랜드대상’에서 금융소프트웨어개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알파프로(ALPHAPRO)는 2010년 설립 이래로 개인투자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방법을 안내해온 기업인 I.S.I.C가 10년간 주식시장에서 축적해온 노하우와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개발한 주식투자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특허받은 인공지능 기술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성공적인 투자 로드맵을 제시한다. 이 기술은 I.S.I.C가 오랜 기간 동안 실전투자를 통해 여러 변수(사람의 감정, 시장 환경의 변화 등)가 투자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 기록한 자료를 토대로 개발한 것으로, 개인투자자가 변수 없이 눈부신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I.S.I.C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한 주식시장 폭락 구간에서도 알파프로를 이용한 인공지능 주식투자로 역대 최고의 수익률을 기록했으며 폭발적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I.S.I.C 관계자는 “인공지능 주식투자 프로그램 알파프로에 많은 고객들의 호응과 호평이 이어져 2020 대한민국 IT 브랜드대상을 금융소프트웨어개발 부문으로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개인투자자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