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닥터윙, 눈 마사지기로 유명한 건강용품 브랜드
다기능 눈 마사지기로 각광 받는 닥터윙이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에서 안마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유비윈의 건강용품 전문 브랜드 닥터윙은 ▲6단계 마사지 모드와 9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한 ‘EMS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1,000만 개의 마이크로 에어볼이 안락한 수면을 선사하는 ‘숙면 베개’ ▲생활 방역을 돕는 ‘항균 골드 패치’ 등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최근 출시한 눈 마사지기는 에어백 공기압으로 눈 주변과 관자놀이를 마사지하는 공기압 모드, 안구의 건조를 막고 피로를 완화하는 최적의 온도로 마사지하는 온열 모드를 지원해 눈 건강관리에 일조한다. 이에 집에 머물며 미디어를 시청하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 더욱 주목받고 있다.

또한 측면의 전원 버튼으로 진동, 온열 기능이 조합된 7가지 마사지 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적정 사용을 위해 15분 후 기기가 자동으로 꺼지는 절전 모드를 갖췄고, 이용 중인 기능의 설명과 배터리 충전 알림 메시지 등을 우리말로 음성 지원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닥터윙은 숙면에 유익한 4가지 기능성 음원을 탑재한 터치 방식 스피커 ‘수면 유도기’ 헬스케어 기기를 곧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