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패션 브랜드대상] FINDKAPOOR(파인드카푸어), 패션의 새로운 패러다임
다양한 제품군으로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FINDKAPOOR(파인드카푸어)가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패션 브랜드대상’에서 가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플라톤벤쳐스(대표 임지훈)의 FINDKAPOOR(파인드카푸어)는 ‘패션과 순수 예술의 만남’이 콘셉트인 하이퀄리티 패션 브랜드로, 인도 출신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아니쉬 카푸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매 시즌 세련되고 차별화된 감성으로 2030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어 국내를 넘어 중화권, 동남아시아, 유럽으로도 진출했다.

해당 브랜드의 핑고백은 특별한 색감의 바디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스트랩이 인상적인 시그니처 라인으로, 국내외 셀럽들과 패셔니스타들이 착용해 더욱 유명해졌다. 디자인이 깔끔해 데일리백으로 제격인 베이직 라인, 개성 있는 디테일을 더한 스티치 솔리드 세트 등 폭넓은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리본백 ▲르쿠백 ▲파나백 ▲푸퍼백 ▲컬렉션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이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FINDKAPOOR(파인드카푸어)는 배우 송강과 함께한 맨즈 라인 2020 FW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으며, 제품군을 어패럴, 주얼리까지 확대했다. 또한 (주)플라톤벤쳐스는 올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을 위해 고객을 최우선시하는 경영활동을 추진 중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