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하이톡TV, 주식 수익률로 호평받는 증권정보 서비스 브랜드
믿을 수 있는 증권정보 서비스 브랜드 하이톡TV가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에서 증권정보제공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펀잇의 하이톡TV는 엄격한 증권전문가 채용 과정과 확실한 종목 수익률 관리로 유명한 증권정보 제공 브랜드다. 감독기관의 유사 투자자문업체 운영 준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높은 만족도 및 수익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특히 투자대회 우승자가 다수 포진한 전문가 추천 종목은 고객들의 수많은 수익 인증 사진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일반 개인투자자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 투자 정보와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점도 고객들의 관심과 만족도가 높은 이유다.

또한 다수의 전문 모니터링 요원을 통한 24시간 서비스 관리 시스템은 전문가 리딩 방식부터 추천종목까지 세세한 모니터링이 이뤄져 해당 브랜드가 지향하는 정석적인 투자 원칙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건전한 투자 문화를 형성하는 데에도 기여하고 있다.

하이톡TV 유용준 대표는 “고객 수익률에 대한 당사의 평판이 정점에 도달한 만큼 이제는 고객 심리 케어를 강화해 투자 파트너 이상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