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토크스테이션, 대한민국 대표 초등화상영어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토크스테이션이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에서 초등화상영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티에스 에듀의 토크스테이션은 실력이 검증된 우수 강사, 철저한 1:1 학습관리, 과감한 교육 콘텐츠 R&D 투자로 14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초등화상영어 전문 교육브랜드다. 아이들이 ’시험으로 괴로운 영어‘에서 벗어나 모국어 습득 방식인 자연스러운 노출과 즐거운 몰입으로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지도한다.

특히 국내 화상영어 교육 업계에서 유일하게 PELT jr Speaking을 평가하고, 강사진이 국가공인에 부합하는 PELT Speaking 면접관들로 구성돼 있다. 또 업계 최초로 국가 인증 영어교육 연구소를 설립해 원어민처럼 영어를 잘할 수 있게 돕는 교육 방법을 심도 있게 연구하고, 학생들이 높은 학습효과를 얻도록 국제학교 원어민 교사를 운용한다.

이외에도 학생이 목적, 실력 등에 따라 맞춤학습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해 운영 중이며, 초등·중등 필수 어휘를 이미지와 문장을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 가능한 ‘아이딕보카’와 자체 콘텐츠인 E-book을 포함한 약 5,000권의 원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회원들의 14,000개 넘는 실제 후기가 이곳의 경쟁력을 입증한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