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 JW웨딩컨벤션, 고품격 웨딩·연회 전문 센터
신개념 웨딩문화를 선도하는 JW웨딩컨벤션이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에서 웨딩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JW웨딩컨벤션(주)는 김해와 울산에 위치한 특급호텔형 웨딩·연회 전문 센터다. 넓고 쾌적하며 위생적인 공간, 감각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분위기, 세심한 고객서비스, 높은 접근성을 갖춰 결혼식부터 돌잔치, 연회까지 각종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기 최적화된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직원교육을 통한 고객관리 및 고객만족도가 높은 여러 제휴 업체를 기반으로 다양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랑과 신부, 하객이 함께 즐기는 파티 같은 신개념 웨딩을 전개한다. 특급호텔 출신 직원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다채로운 요리로 즐거움을 안겨준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김해점, 울산점 모두 단독건물형 예식 전용 컨벤션센터로 운영되고 있으며, 예식 맞춤형 동선과, 지역 최고의 시설, 특급호텔 수준의 무대장치 및 특수조명 연출로 영남지역 최고의 웨딩브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 웨딩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JW웨딩컨벤션 관계자는 “신랑과 신부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하고 행복한 결혼식을 선사하고자 노력해온 결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영화 같은 꿈의 결혼식을 진행하기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