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히트상품 대상] 포그링멀티, 휴대용 4in1 청정가습기
네오티즌의 포그링멀티가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히트상품 대상’에서 가습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포그링멀티는 앞선 기술력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네오티즌이 야심 차게 내놓은 4in1 휴대용 청정가습기다. 올 9월 기준 누적 판매량 40만 개, 누적 후기 1만 7천여 건, 제품 만족도 5점 만점에 4.7점 이상을 기록했다.

포그링멀티는 특허받은 전용 특수 기구부를 제품 구성품으로 모두 포함해 상황과 목적에 따라 4가지 종류의 가습기로 변환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자체만 물에 띄워 사용하면 필터 없이 개방된 넓은 공간에 풍부한 습기를 공급할 수 있다. 꽃을 형상화한 꽃잎과 결합시키면 가습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또한 포그링멀티와 꽃잎, 플라워용 필터 등을 더한 포그링 플라워 형태는 분무량이 적당하고 조용해 자동차 같은 좁고 밀폐된 공간에 알맞다. 마지막으로 포그링멀티와 보틀, 포그링스탠드를 조합한 포그링 보틀 사용법은 물 쏟을 걱정 없는 보틀 가습기로, 어디에든 충분한 습기를 공급해 준다.

이 같은 포그링멀티는 항상 가동 중에 캐비테이션 원리로 제품 손상 없이 자동 세척을 하므로 간편한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USB 전원 사용, LED 무드등 기능, 스마트타이머 기능, 심미적 디자인 등 다양한 장점을 갖췄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