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 까사앤지오(CASA&GIO), 홈퍼니싱 전문 브랜드
국내 대표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앤지오(CASA&GIO)가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홈퍼니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까사앤지오(CASA&GIO)는 (주)코비마운틴의 홈퍼니싱(집안을 꾸밀 수 있는 가구, 조명, 소품 등의 제품) 전문 브랜드다. 개개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쉼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집으로 연출해 주는 홈스타일링 제품을 선보인다.

해당 브랜드는 큰 공사 없이 작은 소품만으로 인테리어와 삶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수의 제품을 공개해 국내 대표 홈퍼니싱 브랜드로 거듭났다. 또한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현 소비 트렌드를 만족시킬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감각적인 홈퍼니싱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수돗물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순수(SOONSOO)’ 필터를 출시했다. 이 필터에 장착된 세디먼트 필터는 불순물과 각종 유해 물질, 미세 녹물 등을 제거하고, 잔류염소볼을 통해 수돗물 속에 남아 있는 잔류 염소까지 제거한다. 따라서 수도관이 노후된 집도 본 제품을 통해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받을 수 있다.

까사앤지오(CASA&GIO) 관계자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