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패션 브랜드대상] 제이와이지컴퍼니, 고객중심 홈웨어 브랜드
고객만족을 최우선시하는 제이와이지컴퍼니가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패션 브랜드대상’에서 파자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제이와이지컴퍼니는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며 자체 제작 상품의 비중을 늘려가고 있는 것은 물론, 고가의 브랜드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고객이 일정 금액을 미리 결제하면 해당 브랜드가 더 큰 금액을 채워 잠옷을 배송해 주는 ‘구독권’ 제도, 기념일과 경조사에 맞춰 고민 없이 선물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구성한 ‘선물해요’ 제도 등 고객의 시선에서 필요한 서비스 영역을 제공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제이와이지컴퍼니는 높아진 자체 제작 상품 비중과 고객만족도로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190%나 성장했으며, 반품율은 1%에서 0.4%로 더욱 줄었다. ‘더 나은 패밀리 라이프’를 지향하며, 대가족부터 딩크족, 싱글 라이프까지 다양한 형태의 패밀리 라이프를 생각하는 제이와이지컴퍼니의 향후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