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산부인과 중점 병원, 청담산부인과
청담산부인과가 11월 3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의료(하이푸·자궁경·경화술) 부문에 선정됐다.

청담산부인과는 자궁·난소 보존 치료센터, 레이저를 이용한 여성 성형센터, 그리고 MRI 장비 중에서도 최신 기종의 3.0 테슬라 MRI를 구비한 영상검진센터 등 약 300평 규모로 진료 인프라를 대거 확충하며 비수술 치료에 특화된 산부인과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자궁 근종, 선근증에 특화된 프리미엄 하이푸 시술 뿐 아니라, 난소낭종과 자궁내막종은 경화술 치료로, 자궁 내강에 발생된 질환에 대해서는 자궁경 시술을 통해 자궁과 난소를 보존함으로서 향후 가임력을 높이고 치료 후에는 다수의 임신, 출산 성공 사례까지 입증하며 저출산 국가인 우리나라에서 출산율을 높이는데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정부로부터 저출산극복 도시차표창 및 국회보건복지위원회장 공로상,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여받기도 했다.

이와 같은 자궁, 난소 비수술 치료와 더불어 레이저를 이용한 여성성형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청담산부인과 김민우 대표원장은 “이번 수상은 무엇보다 실제 고객들이 직접 수술결과와 만족도를 평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환자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만족을 넘어선 감동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