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판촉물제작 온라인쇼핑몰, 대한판촉
대한판촉이 11월 3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온라인쇼핑몰(판촉물제작) 부문에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한 대한판촉은 21세기 판촉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급변하고 있는 시대에 발맞추어 최적화되어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이다. 새로운 제품 개발은 물론 높은 퀄리티의 품질향상을 위한 투자 또한 많이 하고 있다.

2011년 사업을 시작한 대한판촉은 전문성, 독창성, 디자인을 더한 판촉물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판촉물창업 본사로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현재 5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판촉물의 종류도 다양하게 세분화 되어져 있다. 볼펜 등의 사무문구용품이나 데스크용품을 비롯하여 전자용품과 휴대폰용품, 우산이나 타올 등의 생활용품이나 주방용품, 레저에 활용이 가능한 물병이나 골프용품 등을 찾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업소용품이나 계절용품들 또한 선택하여 제작이 가능하게 되어있다.

대한판촉 관계자는 “다양한 판촉물을 꾸준하게 개발하여 소비자를 위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는 판촉물의 다양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