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 척추·관절 비수술 치료 특화
수술 없이 척추·관절 질환을 치료하는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정형외과(척추·관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은 비수술적 척추·관절 치료 특화 의료기관이다. 대학병원에서 6년 이상 재직한 대학교수 출신 전문의들로 구성된 우수한 의료진과 각 분야 간의 체계적인 협진 시스템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최근 10년간 30만 명의 환자가 내원했다.

이곳의 의료진은 수술 없이 척추·관절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결과 이에 관한 선진화된 비수술 치료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척추·관절 비수술 치료 상용화에 적극 기여했다.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20 한국고객만족도1위’ 고주파 척추치료 부문과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비수술 척추·관절치료 부문 수상에 이어 본 상까지 받아 3관왕을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은 환자의 증상을 충분히 고려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 치료를 시행한다. 또한 척추·관절 질환 환자들의 치료 효과 향상을 위해 치료-도수-운동 프로그램을 결합한 전체적인 통증치료법 등을 도입했으며, 환자가 집에서도 혼자 척추·관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1:1로 가르친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