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대부도 펜션시티, 자연친화적 힐링여행지 수상
‘대부도의 유럽’ 대부도 펜션시티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펜션)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경기도 안산 소재 ‘대부도 펜션시티’는 4만 평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대부도 펜션시티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소소한 여행부터 각종 단체 모임 및 행사(기업 워크숍, 대학교 엠티, 교회 수련회, 명랑운동회 등)까지 모두에 적합한 만능 대부도 펜션시티로 유명하다.

특히 이곳의 펜션들은 자연친화적 고급 건축자재인 적삼나무가 사용됐으며, 유럽 감성이 물씬 풍기는 독창적인 익스테리어 디자인과 모던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건축돼 특별한 힐링 공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펜션이 독채이며, 방마다 욕실이 있어 편리하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수칙에 의거해 방역에 만전을 기하며, 전 독채 펜션에 세스코 해충방제 시스템이 적용돼 안심하고 믿고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최대 120명까지 수용 가능한 4가지 세미나실 ▲펜션별 파티룸(노래방, 포켓볼/당구대) ▲종합운동장 ▲풋살장 ▲농구장 ▲탁구장 ▲서바이벌게임장 ▲ATV/미니지프 체험존 ▲워터파크형 야외 수영장 ▲실내 키즈카페 ▲실외 놀이터 등 각종 시설이 구비됐다. 또한 이곳에서 갯벌체험을 하고 해솔길 해변 산책로를 거닐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