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시원스쿨 일본어, 온라인 일본어 교육 No.1
국가대표 일본어 교육 브랜드 시원스쿨 일본어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3년 연속 온라인교육(일본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시원스쿨 일본어는 (주)에스제이더블유인터내셔널의 일본어 인강 전문 브랜드다. 2018년부터 3년 연속 수상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온라인 일본어 교육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시원스쿨 일본어는 ‘왕초보 탈출’ 등 기초 회화 강의를 포함해 일본어 자격능력시험 ‘JLPT’ 교육과정까지 갖췄으며, 일본유학시험인 ‘EJU' 강의도 서비스한다. 일본어 시험 대비 교육 전문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또한 회원들이 자신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쉽고 재미있게 일본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영화로 배우는 일본어(지금 만나러 갑니다 등)’, ‘드라마로 배우는 일본어(심야식당 등)’, ‘비즈니스 일본어’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매월 수강료의 일부를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2017년부터 현재까지 사회 공헌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취약계층 아동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3천 장을 기부하기도 했다.

시원스쿨 일본어 관계자는 “3년 연속 1위를 유지하게 돼 상당히 기쁘고 특히 신뢰를 보내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온라인 일본어 교육 콘텐츠를 개발 및 제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