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구리 이온 코팅 마스크, 더그린 마스크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주식회사 명진에프앤비의 더그린 마스크가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위생용품(구리 이온 코팅 마스크) 부문을 수상했다.

더그린 마스크는 2011년 설립된 마스크 전문 업체 주식회사 명진에프앤비의 상품으로 2020년 런칭되어 현재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100% 국내원료, 국내생산으로 매일 45,000장 이상 생산 가능한 시설을 보유하였고, HACCP 기준에 부합한 클린룸 시설에서 최상의 퀄리티의 마스크를 직접 생산공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구리 이온 코팅 마스크는 기존의 마스크와는 다르게 항균 작용을 하는 구리이온 성분으로 이루어져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확산 및 다중접촉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국제 공인 시험인증기관에서 인증 받고 미국 FDA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주요 6대균(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폐렴균 등) 99.9% 살균 효과가 입증되었다.

또한, 중금속이 들어있지 않고, 포름알데히드 걱정도 없어 항균 마스크로 알러지 테스트까지 통과했다. 바이러스 세포가 구리 이온 코팅 마스크 부직포에서는 30분 뒤 99.9% 감소하였다.

더그린 마스크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평가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원료, 깔끔한 시설에서 최상의 퀄리티의 마스크를 생산하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