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그린 마스크는 2011년 설립된 마스크 전문 업체 주식회사 명진에프앤비의 상품으로 2020년 런칭되어 현재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100% 국내원료, 국내생산으로 매일 45,000장 이상 생산 가능한 시설을 보유하였고, HACCP 기준에 부합한 클린룸 시설에서 최상의 퀄리티의 마스크를 직접 생산공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구리 이온 코팅 마스크는 기존의 마스크와는 다르게 항균 작용을 하는 구리이온 성분으로 이루어져 코로나 19 바이러스의 확산 및 다중접촉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국제 공인 시험인증기관에서 인증 받고 미국 FDA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주요 6대균(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폐렴균 등) 99.9% 살균 효과가 입증되었다.
또한, 중금속이 들어있지 않고, 포름알데히드 걱정도 없어 항균 마스크로 알러지 테스트까지 통과했다. 바이러스 세포가 구리 이온 코팅 마스크 부직포에서는 30분 뒤 99.9% 감소하였다.
더그린 마스크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평가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원료, 깔끔한 시설에서 최상의 퀄리티의 마스크를 생산하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