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클타임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주)두드림의 아이클타임이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키성장)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아이클타임은 식약처에서 키성장 물질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함유한 프리미엄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키성장 외에도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호불호가 적은 달콤한 블루베리맛으로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꺼려하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꺼내 먹을 수 있는 휴대성과 우유, 물에 타 먹지 않아도 되는 편리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아이클타임은 현재 배우 김남주가 5년째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며, 최근 트롯 신동 정동원이 새롭게 모델로 합류해 남녀노소 전 세대에서 사랑받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거듭났다.

㈜두드림 이철희 대표는 “급속도로 성장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안에서 아이클타임만의 독보적인 품질력을 고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안전하고 믿음직스러운 제품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쌓아 오랜기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