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레포츠 브랜드, KELLY&STEPHAN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KELLY&STEPHAN이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킥보드)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켈리앤스테판은 2018년 자체적인 스타일 디자인 브랜드로 출발하여 유아용품과 생활용품 관련 기업으로서 노하우와 감각을 자랑하며 킥보드 이외에도 각종 안전보호용품과 유아용품, 생활용품, 패션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스마트킥보드는 입증된 안정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받으며, 2018년 처음 출시된 이후 각종 쇼핑몰과 포털에서 인기 킥보드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경량형 유아킥보드인 라이트킥보드,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두발킥보드인 마스터킥보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다. 2021년에는 스케이트보드와 롱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고객과의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상호커뮤니케이션과 전문 AS관리팀을 통한 확실한 사후관리,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한 철저한 책임 보험 가입 등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믿음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켈리앤스테판 백상선 대표는 “이번 고객만족브랜드(킥보드) 대상 수상은 좋은 제품을 알아봐준 고객의 현명한 선택과 함께 힘써준 직원들 덕분이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상호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안정성과 디자인 둘 다 놓치지 않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