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유산균함유 식이섬유, 항이와 장이
[한경비즈니스= 이홍표 기자] (주)엔와이파트너스의 항이와 장이가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식이섬유) 부문을 수상했다.

항이와 장이는 대한민국 국민의 건강한 배변활동과 편안한 장을 위해 개발된 유산균이 함유된 식이섬유이다. 순한 성분인 순수 차전자피와 유산균으로 만들어 배변 활동에 효과적이다.

차전자피는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연구되고 사용되는 식이섬유로 좋은 배변 효과를 보이는 성분이다. 특히 장기적으로 섭취할 경우, 만성화 될 수 있는 알로에나 세나 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아 민감한 장을 가진 경우에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장 건강 및 면역력 증가는 물론 장을 자극하지 않고 변의 양을 팽창 시키는 원리로 변비를 완화시켜 준다. 유산균과 식이섬유를 합쳐 따로따로 복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하나로 해결하였다는 것도 장점이다.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어 식사대용으로도 섭취가능하다.

㈜엔와이파트너스 노정임 대표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한 것은 모두 고객의 뜨거운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