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제나셀, 슈퍼셀 특허성분 담긴 프리미엄 Y존 케어 여성청결제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제나셀이 15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3년 연속 화장품(여성청결제) 부문 1위에 올랐다. 제나셀의 베스트셀러 ‘슈퍼셀세럼’은 특허받은 슈퍼셀™(캘러스배양추출물), 펩타이드 10종, 천연 한방 성분 30여 종으로 Y존의 미백, 보습, 탄력 케어와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여성청결제다.

본 제품은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의 보습, 탄력, 치밀도에 기여한다는 점을 입증했고, 피부 테스트에서 저자극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일회용 주사기 형태이므로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이번 수상뿐 아니라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4년 연속 수상도 기록했다.

제나셀이 최근 출시한 Y존 전용 마스크팩 ‘언더시크릿’은 특허성분 슈퍼셀™이 담긴 에센스와 에코서트 OCS 인증을 받은 유기농 천연 패드로 구성돼 있다. 개별 포장돼 외부에서도 간편하게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편 제나셀을 론칭한 (주)제나인터내셔날은 올해 여성청결제 조성물 특허 기술성을 인정받아 이노비즈(기술혁신형중소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여성용 Y존 케어, 가슴 케어, 페이스 케어, 라이프 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많은 여성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 서비스에 대한 질적 우수성과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