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루미니엘, 눈가 주름 미백·탄력 관리 무선 LED 패치
혁신적인 뷰티 디바이스 루미니엘이 15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미용기기(LED마스크) 부문 1위에 올랐다. (주)링크옵틱스(대표 최용원)의 루미니엘은 기존 LED 마스크에서 발생 가능한 결막염, 기미 등 부작용과 불편함을 개선하고, 기능과 안전성, 편리성을 강화한 눈가 주름 미백 및 탄력 재생 기능 제품이다.

저출력 광선조사기 분야 선도 기업 (주)링크옵틱스가 정부 지정 첨단 기술기업(광을 이용한 항노화 솔루션-제145호)에 지정된 후 그간 임상을 통해 확보한 의료 분야 기술을 뷰티 분야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본 제품을 개발했다.

해당 제품은 높은 안전성을 인정받아 CB 테스트를 통과했고, CE와 FDA, KC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국소 부위 무선 사용 방식인 만큼, 다른 유선 제품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평가된다. 이에 국내외 출시 후 호응을 얻고 있다.

최 대표는 “의료 레벨에서 검증된 루미니엘은 꾸준히 사용하면 눈가 주름 관리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LED 패치”라고 설명하며 “K 뷰티의 기술과 우수성을 알리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4년 설립된 (주)링크옵틱스는 특허 124건을 보유한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대통령 표창과 국무총리상, 과기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 서비스에 대한 질적 우수성과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