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나우경제, 스마트한 AI 주식투자 프로그램 제공
국가대표 증권정보 기업 나우경제가 15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IT(AI투자프로그램) 부문 1위에 올랐다. 나우경제 주식회사는 전문성과 실력이 검증된 국내 최고의 주식 전문가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리딩 서비스 및 콘텐츠를 제공해 증권정보 서비스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증권정보 제공 분야의 일인자를 목표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쉼 없이 달려온 결과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 중이며, 잠재 고객이 300만 명 이상에 달한다.

특히 나우경제가 국내 최초로 사업을 시작한 인공지능 AI 자동매매 프로그램은 개인투자자의 성공에 힘을 실어주는 주식투자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나우경제의 전문가 리딩, 주식 콘텐츠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편리할 뿐만 아니라 빠르고 정확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조명 받고 있다.

나우경제 관계자는 “개인투자자의 성공을 위한 정확하고 안전한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리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스마트한 AI 투자 프로그램을 보급하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 서비스에 대한 질적 우수성과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