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올즙, 온 가족을 위한 올바른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주의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올즙이 2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6년 연속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로그온커머스의 올즙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는다’는 확고한 경영철학 아래 ▲자연재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건강즙’ ▲물을 넣지 않는 NFC 착즙 공법으로 제조한 ‘건강주스’ ▲차로 마시거나 음식에 곁들일 수 있는 ‘건강 분말’ ▲휴대성이 높은 ‘건강 스틱’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영양 간편식 ‘올밥’ 등을 선보인다.

인기상품 ‘올바른 양배추즙’은 국내산 친환경 무농약 양배추를 통째로 갈아 만든 100% 양배추즙이다. ‘올바른 석류즙’은 스페인산 고품질 석류 과즙만 담긴 100% 석류즙이다. 두 제품 모두 실속 있는 가정용 50포·100포, 고급스러운 포장이 돋보이는 선물용 30포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돼 소비자 선택폭이 넓다.

이외에도 100% 타트체리 과즙 ‘올바른 타트체리즙’, ABC 주스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올바른 ABC 주스’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국내 건강식품 시장을 선도해온 결과 올해로 6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