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퍼스퍼, 오랜 전통의 가성비 좋은 기능성 의자 전문 기업
가성비 좋은 기능성 의자로 호평받는 퍼스퍼가 2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가구(의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퍼스퍼는 1980년대 초 설립된 이래 끊임없는 노력으로 자사만의 독보적인 의자를 연구개발하고, 100% 국내에서 자체 금형기술과 체계적인 공정으로 의자를 생산해온 기업이다. 특히 사무실과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은 기능성 의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해 각광받고 있다.

퍼스퍼의 주력상품 ‘올바른 자세 요추 보호 기능성 의자’는 내구성이 높으면서도 높낮이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는 특허 받은 특대 요추받침을 탑재할 수 있다. 이 요추받침은 사용자의 올바른 자세 유지에 좋을 뿐 아니라 허리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드라이버만으로 손쉽게 조립할 수 있는 개폐식 고정 장치를 탑재했고, 부드럽고 튼튼한 우레탄 바퀴, 안전한 고가의 국산 가스 실린더를 장착했다. 제품에 따라 최적의 쿠션감을 선사하는 3쿠션 리얼 라텍스 방석도 적용했다.

본 제품은 7가지 라인으로 나뉘며, 압도적인 가성비를 자랑한다. 구입 후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무료로 반품할 수 있는 혜택까지 갖췄다.

한편 퍼스퍼는 ‘2017 대한민국 중소기업경영대상’도 수상했으며, ‘2019 대한민국 올해의 중소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