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수상한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국내 상조업계 1위 기업이며, 장례서비스뿐 아니라 웨딩, 크루즈 여행 등 생애 주기별로 필요한 전문적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이다.
2002년 설립된 프리드라이프는 국내 선진 장례문화 정착에 앞장서 왔다. 고객의 부담을 줄인 합리적인 납입 프로그램 개발과 원스톱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 도입, 회원 멤버십을 탑재한 혁신상품 출시 등 상조서비스 시장에 소비자 중심의 패러다임을 정립했다.
지난달 프리드라이프는 ‘좋은라이프’, ‘금강문화허브’와 합병 절차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CI를 공개했다. 합병 이후 총자산 1조 2천억 원, 선수금 1조 1천억 원 규모(2019년 감사보고서 기준)의 압도적인 상조업계 1위 기업으로 지위를 확고히 했다.
프리드라이프 김만기 대표이사는 “1위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150만 고객에게 보답하고, 국내 상조서비스의 질적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회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