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VARUN, 가성비 높은 안전보호구 브랜드
믿을 수 있는 안전보호구 브랜드 VARUN이 2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오토바이용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VARUN(배런)은 (주)보냄의 안전보호구 전문 브랜드다. 오토바이 헬멧·장갑·액세서리·탑박스부터 전기킥보드 및 자전거 보호구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실사용 고객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아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

특히 ‘싼 제품을 저렴하게 팔지 않고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공급하자’는 확고한 경영철학 아래 해외 유명 브랜드의 OEM 공장에서 생산한 동등한 품질의 우수한 안전보호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 이로써 주행자의 안전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오토바이 배달 시장이 커지고 전기킥보드, 자전거, 오토바이 등 개인 탈것의 보급이 가속화되면서 이와 관련된 안전보호구의 중요성이 높아지자 더욱 각광받고 있다.

올해에는 더욱 강화된 다양한 제품(전기킥보드용 헬멧·보호대, 어린이 헬멧·보호대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VARUN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양질의 안전보호구를 공급하는 데 힘을 기울일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