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김영편입, 대학 편입 교육의 선두주자
대학 편입 교육의 명가 김영편입이 2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교육(편입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아이비김영의 김영편입은 메가스터디교육과 손잡고 온라인 강의와 전국 오프라인 학원을 통해 차별화된 양질의 대학 편입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편입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편입영어, 편입수학, 전공기초, 의학계열 등)를 전문적으로 교육한다.

특히 업계에서 유일하게 대학 편입의 모든 전형을 대비할 수 있는 분야별 맞춤 교육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종합반, 단과 캠퍼스, 상위권 전문 김영플러스, 연고대 전문관, 자연계 전문반, 여학생 전용관 등 전문화된 교육시스템으로 매년 업계 최다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지난해 누적 합격생 20만 명을 돌파했다.

‘편입 전문 강사 육성 프로그램’도 김영편입의 자랑이다. 김영편입은 본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 중심의 강의가 가능한 편입 전문가를 양성하고, 이들을 기반으로 퀄리티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김영편입은 수강생이 자신에게 최적화된 맞춤 강좌를 추천받을 수 있는 ‘나에게 맞는 강좌 찾기’ 기능 등으로 학습 효율을 높인다. 또한 매년 ‘목표 달성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 3천만 원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