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플 아미아는 글로벌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기업 (주)미플네이처(대표이사 박춘건)의 뷰티 브랜드다. 업계 최다 가맹점(전국 80여 개) 및 최대 유통망, 15년 전통의 노하우로 국내 에스테틱 시장을 이끌고 있다.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NC백화점, 2001아울렛 등)와 로드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플 아미아는 국내 최초 에스테틱 중앙연구소를 설립했으며, 독자적인 매뉴얼을 바탕으로 200여 가지 전문가용 제품을 활용해 고객의 피부 상태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는 ISO9001, ISO14001 인증을 획득했으며, 해외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외에도 에스테틱 서비스 전산화·과학화, 가성비 높은 뷰티 제품 개발 등에 노력하고 있으며, 피부관리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아카데미 사업 등 인력 개발 중장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서비스 선진화를 목표로 IT 솔루션 기업과 협력 연구를 진행해 가맹점 수익 향상을 위한 매출 분석과 운영 전략 수립에도 힘쓰고 있다.
미플 아미아 관계자는 “4년 연속 수상에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