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성림아크릴, 최고급 핸드메이드 아크릴 제품 브랜드
아크릴 제품 전문 브랜드 성림아크릴이 2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뷰티(화장품정리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성림아크릴은 주식회사 성림에이앤피(대표 김홍준)의 고품질 핸드메이드 아크릴 제품 전문 브랜드다. 직영공장에서 응모함, 모금함, 화장품 정리함, 네일 정리함, 액세서리 정리함, 아크릴 꽂이 등 각종 아크릴 제품을 수작업으로 제조해 착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성림아크릴의 화장품 정리함은 소비자의 사용 목적에 따라 기본형 화장품 정리함, 다용도 2단·3단 서랍, 립스틱 정리함, 브러시 정리함 등으로 다양하게 나뉘고, 뛰어난 공간 활용도와 튼튼한 내구성까지 겸비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투명 아크릴로 제작돼 내부가 한눈에 보이므로 사용하기 편리하고, 간편한 물 세척이 가능하며, 어디에나 어울리는 깔끔하면서도 심미적인 디자인을 갖췄다.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성림아크릴은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6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대상’도 수상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어디에나 설치 가능한 아크릴 비말 차단막으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