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소문난공주 떡볶이, 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떡볶이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떡볶이 프랜차이즈 소문난공주 떡볶이가 2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프랜차이즈(떡볶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소문난공주 떡볶이는 라이스맛있는푸드의 프리미엄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아 대구 명물에서 전국적인 프랜차이즈로 도약했다.

한 끼 식사로도 훌륭한 프리미엄 떡볶이와 명품 튀김뿐 아니라 지역 특색이 묻어나는 차별화된 메뉴들과 다채로운 음료 및 디저트까지 선보여 각광받고 있다.

모든 메뉴는 화학조미료 없이 정성껏 만들어진다. 특히 떡볶이류는 100% 쌀로 만든 쫄깃한 쌀떡과 라이스맛있는푸드가 자체 개발한 매콤 달콤한 비법소스로 조리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다.

아울러 소문난공주 떡볶이는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와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가맹점의 수익 증가에 적극 힘을 실어준다. 이에 다수의 가맹점을 보유 중이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기반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소문난공주 떡볶이 관계자는 “고객의 만족과 가맹점의 수익 증가를 위해 앞으로도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우수성, 고객만족도 등을 검증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 우수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