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전문 교육기관, 네오비 비즈아카데미

[한경비즈니스=김재경 기자] 부동산 중개업을 기반으로 종합부동산회사를 추구하는 네오비 비즈아카데미가 2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교육(부동산)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네오비 비즈아카데미는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사관학교로, 중개업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됐다. 해당 교육기관은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마스터를 위한 ▲프리미엄 패키지과정 ▲정규과정 ▲특별 세미나 ▲무료강의로 나눠 부동산 관련 실무교육과정을 선보였다.


특히 본 교육원의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중앙회 조영준 전임교수와 현직 세무법인 세무사 황규철 교수, 부동산중개업 스마트워크 전문 김경환 교수는 부동산중개실무 과정인 부동산중개업 창업, 마케팅, 경영을 주제로 서울, 인천, 강원, 대전, 세종, 부산, 대구, 광주, 제주 등 전국 각 지역에서 공인중개사를 위한 실무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네오비 비즈아카데미는 최근 대한민국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인 홍보 및 마케팅에 도움을 주고자 ‘네오비 비즈아카데미 동영상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블로그, 유튜브 등의 SNS 교육을 병행하고 있다.


네오비 비즈아카데미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부동산 중개업의 핵심기업으로 성장하고, 중개업 시스템을 체계화하여 대한민국 최대 종합부동산회사 아카데미로서 발전을 거듭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소비자들이 느끼는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부문별 1위로 선정된 브랜드,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여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어워드로 평가받고 있다.
‘2018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심사 과정에서 총 429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48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biz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