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직접 엄마에게 발라주는 '부부태교 튼살크림' 마케팅 실시
튼살예방과 부부태교, 두 가지 효과 동시에
끈적여서 튼살크림 못바른다는 신랑, 나투라비타로 태교 습관까지
튼살크림 전문기업 맘스타(대표 최윤희)의 제품 나투라비타가 최근 박람회 등에서 '아빠와 함께 바르는 부부태교 아이템'으로 예비 부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나투라비타는 특허 받은 천연식물성분을 주 원료로 한 튼살크림 브랜드로 최근 전국 육아박람회장 나투라비타 부스에서는 나투라비타를 ‘아빠와 함께 바르는 부부태교 튼살크림’ 제품으로 권장하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는 나투라비타 부스를 찾는 예비 부부들에게 튼살크림 바르는 시간을 부부태교시간으로 정하도록 설명하며, 아빠가 엄마에게 튼살크림을 발라주고 뱃속의 아이, 아내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하는 방식이다. 관계자는 이를 통해 엄마의 튼살예방은 물론 부부태교의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아기들은 고음보다 저음에 잘 반응하기 때문에 아빠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태담 태교는 태아의 두뇌발달을 촉진시키며 정서적 안정을 주는 것은 물론 자존감을 높여준다. 또 엄마가 안정되기 때문에 임신 스트레스가 감소되고 부부 사이의 유대감도 증진된다
각 박람회장에서 나투라비타 부스를 방문한 예비아빠들은 ‘뱃속의 아이와 이야기하는 시간을 만드는 것이 어색했는데, 튼살크림을 바르는 시간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태교 할 수 있을 것 같다’, ‘아내와 아이를 동시에 챙길 수 있어 좋은 방법이다.’ 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나투라비타는 끈적임이 없어 화장품에 익숙하지 않은 남자들도 불편함 없이 바를 수 있다는 점, 넉넉한 양을 착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부담이 없다는 점이 예비아빠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맘스타 최윤희 대표는 “박람회장에서 뒤에만 서있던 아빠들이 ‘부부태교’ 이야기에 관심을 많이 보인다. 태교는 부부가 함께하는 것“이라며 부부태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제품을 테스트 해본 아빠들의 반응이 좋고, 적극적인 남편의 모습에 엄마들도 만족한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반응에 앞으로 부부태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맘스타는 지난 12일 기존 나투라비타 제품 성분에서 보습력, 흡수력을 강화한 100% 천연식물성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고 공식 홈페이지(www.mamstar.co.kr)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