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 예정된 멤버 명단이 화제다.
2일 MBC에 따르면 ‘진짜 사나이’는 여군 특집 멤버로 박하선 안영미 에이핑크 윤보미 등을 두고 출연을 조율 중이다. 이들 외에도 4~5명이 더 캐스팅 물망에 올라 있어 총 멤버는 7~8명 선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윤보미 소속사 측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제작진과 좋은 분위기 속에서 미팅을 가진 것은 맞다. 출연 확정은 아니다"면서 "현재 최종 결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9월 방송한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는 김소연 홍은희 라미란 박승희 선수, 걸스데이 혜리, 지나, 맹승지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두 번째로 시도되는 여군특집은 1월 중순께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특히 여군특집은 본편 ‘진짜 사나이’보다 더 인기를 모은 바 있어 이번 여군특집 2기 멤버도 최종적으로 누가 합류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박하선 안영미 확정된거?",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박하선 안영미 기대된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박하선 안영미 윤보미 출연했으면 좋겠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윤보미 박하선 안영미 이번에 제2 혜리 나올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비즈니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