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과 영양 일석이조의 효과, '리지스트 인텐시브 리페어 크림' 주목!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모이스처라이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다양한 제품 중, 특히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인텐시브 리페어 크림'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리지스트 인텐시브 리페어 크림'은 촉촉하게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면서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줄뿐만 아니라 레티놀 성분 및 항산화제가 함유되어 있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뛰어난 항노화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농후한 크림 질감으로 중성, 건성, 악건성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폴라초이스는 1995년, 화장품 경찰관이라 불리는 폴라 비가운(저서 ‘나 없이 화장품 사러 가지마라’)이 미국에서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이다. 2007년, 우리나라에 들어와 2011년, 전세계 최초 국내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면서 주목을 받은바 있다.

無인공향, 無인공색소, 無자극성분의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폴라초이스는 사용안정성이 보장되는 제조날짜 및 사용기간을 준수하고, 과학적으로 증명된 성분만을 사용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동물임상 실험을 거치지 않았다는 리핑버니 마크를 받았다.

폴라초이스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뷰티 컨설턴트 교육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잘 모르는 스킨케어 상식부터 처방약, 시술, 미용 등 다양한 피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리지스트 인텐시브 리페어 크림'을 비롯한 폴라초이스의 전 제품은 온라인 매장(www.cosmeticscop.kr) 또는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 홍대 총 3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