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방송 20여 분만에 전량 매진 이후 2015년 최신판 입고 특별 방송
2015년 최신판 꼬네상스 전래·명작동화 전격 입고, CJ오쇼핑 특별 방송 진행
아동도서 전문회사 ㈜꼬네상스의 프리미엄 전집 ‘인의예지 한국전래동화 걸작선’과 ‘오리지널 세계명작동화 걸작선’이 2015년 최신판으로 CJ오쇼핑에서 12월 31일 특별 방송된다.

지난 11월 앵콜 특별방송에서 20여 분만에 전량 매진되어 품절되었던 화제의 전집으로 세이펜 활용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2015년 최신판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홈쇼핑 런칭 이래 대박판매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꼬네상스 전래·명작동화는 전체 구매 고객 중 전래·명작통합패키지의 구매고객이 총 80%에 육박하고 있어 우리아이가 꼭 읽어야 할 기본전집으로 어필되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전래·명작동화는 유아부터 초등까지 몇 년을 소장하고 읽어야 하는 필독서이기 때문에 그 선택은 신중하고 까다로울 수밖에 없는데 꼬네상스의 전래·명작동화는 ▲탄탄한 글과 스토리 ▲국내 유일의 입장동화 ▲누적 판매량 1,000만 부 돌파 초대형 스테디셀러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꼬네상스의 전래·명작동화는 총 204편의 동화가 수록되어 있어 교과연계학습에 그 진가를 발휘하고 있으며 창의적인 인성을 키우기 위한 등장인물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입장동화’는 꼬네상스만의 특장점이기도 하다.

또한, 권당 500여 개의 세이펜 음원코드가 적용되어 한편의 인형극을 보듯이 익살스럽고 실감나는 대사와 연출이 입체적인 재미를 살려 아이들을 동화 속으로 즐겁게 인도하고 있다.
엄마들의 입소문만으로 스테디셀러가 된 꼬네상스의 2015년 최신판 입고 홈쇼핑 방송은 전량매진 품절로 구입하지 못하고 기다렸던 학부모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자세한 소식은 꼬네상스의 홈페이지(www.cone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