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 동해가 선보인 붓기빼는 스티커, 이혈기석
매주 일요일 밤 12시 15분에 방영되는 SBS 예능프로그램인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에서 슈주 멤버 동해가 출연진에게 1일 적당 수면량에 대해 설명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지난 28일에 방송분을 보면 동해는 출연진들이 평균 수면시간보다 적게는 한 시간 이상, 많게는 5시간 이상 부족하여 적정 수면시간을 지키지 못하는 것을 보자, 낮잠카페에서 낮잠을 권했다.

이들은 잠을 자기 전 동해는 ‘우리가 밥을 먹었잖아 얼굴이 부을 수가 있어!’라면서, 귀에 붙이는 이혈기석 테이프를 준비하였다. 낮잠필수아이템으로 소개 된 테이프가 귀에 부착만 해도 얼굴 붓기 제거에 도움이 된다는 말을 듣자 슈주 멤버 려욱은 자신의 모든 붓기를 없앤다는 일념 하나로 귀는 물론 얼굴 전반적으로 붙이는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보여 전 출연진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동해와 게스트하우스의 공식 덤&더머로 알려진 은혁 같은 경우에는 처음엔 동해의 말을 듣지 않았지만, “이거 붙이면 얼굴도 안 붓는다”는 말을 들은 다음에는 고분고분하게 동해가 부착해주는 이혈기석 테이프에 만족감을 보이며 낮잠을 청하기도 했다.

한편, 동해가 추천해준 이혈기석 테이프 제품은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인 ‘룸메이트’에서 2NE1 멤버가 귀에 붙이면 혈액순환이 잘되는 잇템으로 간편한 소지가 가능한 제품으로 화제가 된 제품이다.

네티즌들은 “저 테이프 얼굴 리프팅도 시켜준다고 유행했던 그거 아닌가?”, “동해 자상하다 멋있어~”, “려욱이는 너무 귀엽고 웃기다”, “먹고 자기만 하면 얼굴 붓는데 저거 사용하면 괜찮을까?”, “얼굴에 붙이기만 해도 붓기가 준다니 신기해”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