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터(dieter)만 모인 다이어트합숙소, ‘클럽스키니’ 주목
본격적인 연말로 접어들면서 송년회 등 각종 연말, 신년 모임으로 겨울 다이어트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1년에 한 번 있는 모임인 만큼 입고 싶었던 옷을 입고 예쁜 모습이 되기 위해 헬스, 요가 등을 통해 몸매관리 하는 것을 주변에서 적지 않게 볼 수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라는 말이 있듯, 결심은 쉽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식욕을 참기란 굉장히 어려운 일이다. 게다가 주변에 직장, 가족회식 등 거절할 수 없는 약속들 때문에 다이어트를 쉽게 포기하는 경우도 많다.

다이어트의 결심을 무너뜨리는 이러한 환경적 방해요소를 최소화하여 다이어트에 집중할 수 있게 하는 합숙다이어트 프로그램 ‘클럽스키니’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클럽스키니는 쾌적한 숙소, 세탁 서비스 등이 갖춰진 숙박시설과 GX, 웨이트룸 등의 운동시설뿐만 아니라 20대의 HD급 210만화소 CCTV가 24시간 작동함으로서 합숙생활의 안전을 보장한다.

또한 올바르고 규칙적인 운동과 영양소가 고루 잘 갖춰진 식단을 제공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클럽스키니는 양아터 작목반에서 재배한 값비싼 친환경유기농 야채와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산 "촌닭"의 닭가슴살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또한 회원들이 직접 일반식, 저염식, 무염식을 선택할 수 있어 입맛과 체중감량 효과를 둘 다 만족시킨다.

더불어 보디빌더 출신의 ‘이성수 원장’을 필두로 재활과 체형교정 과정을 전공한 ‘안중민 트레이너’, 무용학과를 졸업한 g.x 전문 ‘엄선희 트레이너’, 카디오와 인터벌등 지루하지 않은 유산소프로그램 개발전문 ‘김승기 트레이너’, 정적 운동을 담당하는 ‘김은혜 트레이너’ 5명의 트레이너가 A - B - S 3개 반으로 나누어 하루 7교시 수업을 진행해 매일 운동을 하는 다이어터들이 지겨움을 느끼지 않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클럽스키니 관계자는 “스키니선수촌이라고 불리는 클럽스키니는 개개인에게 맞는 운동처방과 식단뿐만 아니라 안전한 운동기구, 선별된 트레이너 관리 등으로 회원들이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게 돕는다”며 “많은 사람들이 클럽스키니를 통해 원하는 몸매와 자신감을 모두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스키니 홈페이지(www.clubskinn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