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쑥날쑥 이사비용문제……신사의이사 ‘원클릭 무료견적 서비스’로 해결
최근 포장이사 시 유아 천식?알레르기의 발생, 원목재 물건들의 긁힘?파손 등의 문제가 대두되면서 이사 업체를 믿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러한 손실, 파손, 청결 등의 문제뿐만 아니라 계약 시 비용문제도 이삿짐센터를 온전히 믿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다.

대체로 비싼 이사 업체 비용 때문에 사람들은 저가 이사 업체를 찾아 계약하지만, 현장에 도착한 직원들이 이것저것을 핑계로 추가요금을 요구하는 횡포가 잦아지면서 소비자들이 제대로 된 업체선택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사 업계 최초로 여성CEO가 운영하는 포장전문업체인 신사의이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신사의이사는 청결과 파손, 손실 문제를 최소화하기 아이들 용품이나 피부에 직접 닿는 매트리스, 패브릭소파, 장난감 등은 1회용 항균비닐을 이용해 포장하고, 표면이 긁힐 수 있는 고가의 가전제품은 두꺼운 전용 포장재를 사용하여 파손과 긁힘을 예방한다. 이러한 여성CEO다운 꼼꼼하고 섬세한 서비스 제공으로 신사의이사는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원클릭 무료견적 서비스’로 합리적인 포장이사비용을 제시,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정직원만 투입하여 청결한 자재와 최신 장비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인터넷카페를 통한 다양한 체험단 이벤트와 이사정보 공유, 이사노하우를 공개하는 마케팅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으며, 서울 전 지역을 비롯한 대전, 대구, 부산, 인천 등 100여 개의 지점이 적재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 피해보상에 대한 보상규정 방안을 마련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신사의 이사 한 관계자는 “직원 모두가 ‘이삿짐이 고객님의 짐이 아닌 내 가족의 짐’이라는 마인드로 임하고 있다” 며 “더욱 더 신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경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에서 신사의이사가 이사 부문 대상을 수상하면서 신사의이사 백민경 대표는 “살림을 하는 한 가정의 주부 입장에서 생각하여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였.”며 “꾸준히 서비스를 개발 하여, 고객을 알아주는 엄마의 마음이 담긴 이삿짐센터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