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가장 효과적인 가슴사이즈UP? 가슴크림 ‘비바크림’ 주목
최근 겨울방학에 들어간 대학생 박수정씨(22)는 고민이 많다. 겨우내 적어진 활동으로 인해 군살이 찌기 시작해 다이어트로 만들었던 몸매가 망가지기 시작한 것이다. 그러나 더 큰 문제는 체중이 불어났음에도 불구하고 빈약한 가슴 사이즈 변화는 없다는 사실이었다. 박씨는 “살이 쪄서 몸매가 망가진 것도 문제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슴사이즈에 변화가 없다는 사실이 더 심각한 고민이 되고 있다”라고 토로했다.

박씨의 사례와 같이 체중 증가에도 가슴 볼륨이 향상되지 않아 고민을 하고 있는 이들이 적지 않다. 불어난 체중을 다시 줄이기 위해 다이어트를 실시할 경우 처진가슴, 볼륨감을 완전히 상실하는 듯한 느낌마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 가슴볼륨을 걱정하는 여성들의 고민은 끊이지 않고 있다.

자연스럽게 여성들의 가슴커지는방법, 가슴확대크림, 가슴탄력크림등 가슴볼륨을 키우기 위한 솔루션이 주목을 받는 시기. 하지만 그 중 가장 효과가 뛰어난 가슴수술은 비용과 부작용 등으로 인해 쉽사리 결정하지 못하는 이들이 적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다양한 가슴운동이나 마사지도 현실적으로 효과가 미비한 만큼, 많은 여성들은 그 대안을 모색하고 있다.

이런 와중에 자연스럽게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 바로 가슴크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비바크림이다. 특히 겨울철로 접어들면서 문의량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이 제품은 5년간 끊임없는 연구로 탄생한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공법의 노하우를 통해 가슴크림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데, 실제 비바크림은 누적판매량 15만개를 돌파하고 고객들 스스로 <가슴크림 솔직한 후기>를 통해 우수성을 증명해 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비바크림플러스 제품은 스토리온 우먼쇼 공식협찬제품으로, 대폭 증가된 보르피린 성분과 수분최강 히알루론산이 첨가되어 5년간 국내가슴크림 1위를 유지하고 있다”며, “프리미엄가슴크림 비바크림플러스는 전세계 12개국 수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보르피린 (Volufiline) 핵심성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타업체들은 보르피린 함량이 많다고 광고를 하지만, 보르피린 자체만으로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적정량의 보르피린과 모든 전성분등이 최적화 되어야만 진정한 보르피린 효과 즉, 가슴 커지는 효과 및 가슴확대크림 효과, 가슴탄력크림 효과, 가슴크림효과, 가슴크림추천제품, 가슴마사지크림, 가슴커지는크림 효과, 가슴키우는크림 효과 등을 비로소 느낄 수 있다.

또한 비바코리아에서 신제품으로 출시 판매중인 가슴여드름, 등여드름,목여드름, 좁쌀여드름 에 효과가 좋은 비바 미스트 제품과, 허벅지, 복부지방 운동 등 셀룰라이트 제거와, 다이어트를 병행하면 효과가 뛰어난 비바 에센스 제품도 출시하여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비바크림 프라임 제품을 출시해 가슴 탄력과 함께 미백기능까지 갖추게 되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다만 비바크림 관계자는 “비바크림 프라임은 유사제품과 크게 차별화된 고급 가슴크림제품으로써 저가형 제품들과 구분하여 사용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비바가슴크림은 비바밸런스업과 실리콘패드 제품인 업플C/D 제품을 함께 이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정품 구입은 가슴크림전용쇼핑몰 비바코리아(www.vivakorea.net)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