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월의 니스툴그로우는 영국과 한국, 대만이 함께 만든 협업 브랜드로 영국 프레스톤에 현지 법인을 두고 있다. 까다로운 미국과 유럽의 유해물질 검출 기준과 국제적인 공인 인증기관의 안전성 기준에 맞으며, 쉽고 안전한 사용을 위해 6개 이상의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니스툴그로우의 학습가구는 5세부터 성인까지 활용할 수 있어 공부하거나 업무를 볼 때 효과적이다. 키와 체격에 맞춰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비틀어진 자세를 교정해주고, 흐트러진 집중력을 잡아줘 일과 학습의 능률을 올려준다.
특히 니스툴그로우만의 특허기술로 책상과 의자의 높낮이를 원터치로 조절할 수 있어 체형에 맞는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고, 복잡한 조작 없이 손쉽게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이 간편하다. 이러한 점은 최근 초등학생 책상을 찾는 학부모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게 했다.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전통에만 의존하는 명품브랜드와는 달리 사회적 위상이나 특권 같은 질적인 가치뿐 아니라, 혁신을 지향하고 양적인 가치를 만족시킴으로써 소비자에게 구매 만족과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만 20세 이상의 여성소비자 총 4,524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2개 부문, 520개 기업, 158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5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