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V라인 얼굴 완성…‘황금비가’ 인기
수능을 마치고 공부하느라 신경 쓰지 못했던 외모 가꾸기에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대학교 친구들과의 첫 만남에 설레며, 더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 수술을 생각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첫인상을 좌우하는 호감 형 얼굴은 이목구비가 뚜렷해야 하는 것도 있지만, 그보다도 우선되는 조건은 얼굴의 좌우가 대칭인 얼굴이다. 안면비대칭은 아무리 이목구비가 뚜렷하더라도 얼굴의 불균형으로 인해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러한 안면비대칭은 단순히 외모적으로만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신체적인 불균형도 초래하는데, 후천적으로 자세를 바로 하지 않아 골반이 비뚤어지게 되고, 골반의 불균형으로 인해 척추 뼈에도 문제가 생긴다. 이러한 상태를 방치하면 자칫하다 척추와 연결되어 있는 무릎관절이 변형 되어 오다리나 휜 다리가 될 수 있다. 이렇듯 안면 비대칭은 신체와도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어 이를 치료해주는 것은 중요하다.

이에 ‘손(手) 시술’로 안면비대칭 뿐만 아니라 신체의 불균형까지도 치료해주는 ‘메르디앙본테라피’가 주목 받고 있다. 25년 동안 수많은 임상 경험과 연구로 체계적 이론을 설립한 황금비가는 얼굴형태가 얼굴뼈의 모양으로 인해 결정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은 뼈뿐만 아니라 피부와 지방층, 근육 층의 형태와 볼륨에 의해 결정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에 착안해 메르디앙본테라피를 탄생시켰다.

붓거나 멍이 들지 않아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단기간에 예뻐지고 싶어하는 수험생들과 바쁜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메르디앙본테라피는 지속적으로 매회를 거듭할수록 V라인의 타원형 얼굴로 변신시켜준다.

이에 황금비가 심재숙 원장은 “메르디앙본테라피의 경우, 볼살, 이중턱, 사각턱, 옆 광대, 앞 광대 등의 축소나 대칭으로의 변형이 가능하고, 안면비대칭 교정과 이목구비가 예뻐지는 효과를 보며, 얼굴의 피부탄력과 근육 층을 동시에 개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황금비가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수험생과 동반한 1인 까지 함께 할인이 가능하며, 이벤트는 11월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