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우드, 통기타 초보자를 위한 “올-인-원” 어쿠스틱기타 패키지 출시!
‘2014고객이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악기)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통기타 전문 브랜드 오렌지우드가 통기타 초보자를 위한 ‘올-인-원’ 어쿠스틱기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통기타 관련 제품 선택에 있어 적지 않은 어려움을 겪는 통기타 초보자들을 위한 것으로, 이미 시중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그리고 성능을 인정 받은 오렌지우드의 T100 시리즈 모델과 통기타 연주에 필요한 필수 액세서리 키트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액세서리 키트에는 튜너(조율키), 카포, 피크, 피크케이스, 통기타 줄, 스트랩(멜빵), 주요 코드를 보기 좋게 정리한 코드 표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통기타 T100은 피니쉬를 변경 적용하여 보다 풍성한 어쿠스틱기타 사운드를 낼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를 구성하는 통기타는 가장 일반적인 통기타 바디인 드레드넛(Dreadnaught), 학생이나 체구가 작은 연주자도 편안하게 연주할 수 있는 그랜드 콘서트(Grand Concert), 그리고 그랜드 콘서트 바디에 컷어웨이가 적용된 바디까지 세 가지 타입이다.

제품의 모델명은 통기타 바디 타입에 따라 THE MANHATTAN(맨하탄, 드레드넛 바디), THE VICTORIA(빅토리아, 그랜드콘서트 바디), THE MARINA(마리나, 그랜드콘서트 컷어웨이 바디) 이며,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캘리포니아의 해변 이름으로 지어졌다.

한편, 오렌지우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알찬 제품 구성으로 통기타에 입문하려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강하게 어필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내달 신제품을 본격적으로 유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