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수험생들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하루 종일 책상 앞에 앉아있던 탓에 피부는 물론 자세까지 구부정해지기 쉽다. 선천적으로 안면비대칭이거나 큰 얼굴인 경우도 있지만, 후천적인 영향에 의해 얼굴의 형태나 체형이 변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 또한 장시간 책상에 앉아 공부한 탓에 고개를 숙이고 책을 들여다보는 자세로 하루의 절반을 보내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구부정한 자세로 변할 수 있고, 전신 체형의 밸런스가 무너지게 되는 것은 물론 두개골과 턱뼈까지도 중심을 잃어 삐뚤어지게 된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수술을 생각하기도 하는데, 무작정 수술을 결심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수술은 부작용을 동반할 뿐만 아니라 가격 또한 부담이 크기 때문이다.
이에 수술을 하지 않고도 얼굴축소와 더불어 안면비대칭을 바로 잡아 연예인처럼 예쁜 얼굴형을 만들어주는 손을 이용한 메르디앙본테라피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막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다.
메리드앙본테라피는 우리 몸의 구조를 파악하고 그 원리를 이용해 수(手)기로 뼈, 근육, 피부를 관리하는 것을 말한다. 이는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건강한 미용개념을 프로그램에 접목시켜 만들어진 테라피다. 특히 황금비가 심재숙 원장이 25년 동안 임상 경험과 연구를 통한 체계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개발했으며 얼굴축소, 바른체형, 면역강화, 통증완화, 비대칭교정등의 탁월한 효과를 갖고 있어 끊임없이 관련 전문가들과 고객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이와 관련, 황금비가 심재숙 원장은 “메리드앙본테라피 방법은 얼굴형태를 구성하고 있는 뼈뿐만 아니라 피부와 지방층, 근육층의 형태를 개개인의 얼굴형태와 구조에 맞게 관리하므로 윤곽이 살아나는 효과를 얻게 된다”며 “평소 생활 습관에 따라 인체의 뼈와 근육은 영향을 받게 되는데, 황금비가의 메디앙본테라피 요법은 골기마사지를 병행하여 기혈순환으로 얼굴 붓기 뿐만 아니라 비대칭교정은 물론 얼굴축소 및 피부 관리에도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한편 황금비가에서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수험생과 동반한 1인 까지 함께 할인이 가능하며, 이벤트는 11월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