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쎈스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 솔트리, 눈길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하우쎈스(www.housense.co.kr)가 트리 판매를 실시한다.

침구의 젊은 브랜드를 표방하고 있는 하우쎈스는 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트리 풀세트 솔트리 5종 선택’의 판매를 실시했다. 해당 제품은 트리 1.3M와 1.6M로 나누어져 있으며, 장식품 75개에서 110개, 안전 ON/OFF 버튼 LED전구, 철제다리개박스, 트리보관함가방, 트리하단 마개, 빠지지 않는 전구보호캡을 증정하고 있다.

하우쎈스가 직접 제작·판매하고 있는 스페셜에디션 트리풀세트는 100% 솔가지에 한 번 더 예쁜 포인트를 준 광택이 나고 부드러운 가지가 추가됐다. 밝은 색과 어두운색의 투톤 형태의 솔가지는 나뭇잎이 거의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위생적이다. 솔트리는 100% 솔트리, 100% 화이트 솔트리, 솔가지가 아닌 고급 코팅 원단을 사용한 브론즈골드 트리로 구분되어 취향에 맞게끔 선택 할 수 있다.

또한 하우쎈스가 자체 개발한 편리한 ON/OFF 안전버튼 장착 전구로 매번 콘센트를 뽑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전기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원버튼과 전구전환버튼이 있어, 콘센트를 뽑을 필요 없이 전원을 끌 수도 있고 전구를 반짝반짝 빛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하우쎈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크리스마스트리 전구는 KC(전기안전인증)와 MSIP(전자파안전인증)를 모두 승인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전자파 걱정 없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침구의 젊은 브랜드 하우쎈스는 기존의 단순한 패턴에서 벗어나 신선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호응을 얻은바, 이번 트리 제작에서도 자체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장식품으로 아이들의 눈을 부시게 하는 반짝이를 최소화했다. 하우쎈스만의 세련된 장식품으로 집안 분위기를 한껏 더 고풍스럽게 만드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한편, 하우쎈스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쇼핑몰(침구류)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